워치라운지
워치라운지
  • 9
  • 97 999
리셀러, VIP도 살 수 없는 전시용 롤렉스는 왜 못 파는걸까?
Exhibition only 는 왜 있는 것이며, 왜 판매를 안하는 것일까요?
롤렉스 세컨 마켓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아래의 블로그 글을 보시면 전반적으로 이해를 하시는데 좋습니다.
www.bobswatches.com/rolex-blog/resources/rolex-shortage-secondary-market-guide-supply-demand.html
Переглядів: 35 912

Відео

리셀러들은 어떻게 롤렉스를 쉽게 구할 수 있을까?
Переглядів 45 тис.6 місяців тому
처음 스크립트가 너무 자세한 설명 때문에 길어서 집중이 어렵다는 피드백에 줄이고 줄였습니다. 글쓰기와 말하기가 다르다는 것을 여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숫자는 예시를 위해 임의로 기재한 것이고 실제와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구독 & 좋아요 눌러주시면 좀 더 정보성있는 영상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시계 줄 줄이기 - 핀 방식, 명품시계에 더 이상 스크래치 내지 마세요. (태그호이어)
Переглядів 3 тис.6 місяців тому
대부분 고가 명품 시계들은 핀 방식, 혹은 나사 방식으로 되어있는데 오늘은 좀 어려운 핀 방식 시계 줄 줄이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아는 선에서 최대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계 줄 줄이기, 이 영상만 보시면 됩니다.
Переглядів 6 тис.6 місяців тому
유튜브가 쉽지가 않네요 :( 시계 리뷰는 워낙 좋은 컨텐츠들을 만드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리뷰 보다는 시계 판매자 입장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몇 가지 해보려고 합니다. 처음 영상 만들때는 국내에 괜찮은 공구가 없어서 기존에 판매하는 드라이버 중에 어떤 것들을 고르면 그나마 괜찮은지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했는데 찾아보니까 몇 개가 나오더라고요. 1. 타임랩 드라이버 (국내) smartstore.naver.com/timelab/products/8888258659 세트로 구매하실 것 까지는 없습니다. 범용으로 쓰시기에는 1.4mm / 1.6mm 구매하시면 됩니다. (1.8mm 가 없는 점이 아쉽네요. 실제로 제가 가장 많이 쓰는 것은 1.8mm 입니다.) 2. 호로픽스 드라이버 (외국) www.essli...